본문 바로가기
리뷰

영화 인턴 줄거리, 출연배우, 감상평

by 쥬디희 2023.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2015년도에 개봉한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인턴 줄거리, 출연배우, 감상평을 풀어나가고자 합니다. 어떠한 내용의 줄거리를 담아내고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인턴 줄거리

낸시 마이어스가 감독하고 로버트 드 니로와 앤 해서웨이가 주연한 2015년 개봉한 미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쥘 오스틴이 설립하고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사이트의 인턴이 되는 벤 휘태커라는 70세 홀아비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인턴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는 내용을 다룹니다. 은퇴한 사업가로서 삶의 새로운 도전을 찾고 있는 벤은 줄스의 회사에서 시니어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합니다. 인턴으로 선발된 다른 청년들과 함께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벤의 폭넓은 경험과 긍정적인 태도는 줄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그녀는 그를 개인 인턴으로 받아들이기로 결정합니다. 두 사람은 벤이 줄스가 성공적인 사업 운영의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동시에 그녀의 사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도와주면서 예상치 못한 우정을 발전시킵니다. 영화는 연령 차별, 우정, 일과 사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도전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는데, 어떤 이들은 드니로와 해서웨이의 케미스트리를 칭찬했고, 다른 이들은 영화의 예측 가능한 줄거리와 깊이 부족부분을 비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1억 9천 4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면서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시대를 넘어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공감을 얻는 인기 작품 중 하나입니다. 
 
 

출연배우

줄스 역을 맡은 앤 해서웨이는 미국 배우입니다. 다수 TV프로그램과 영화에 출연하게되면서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능력으로 유명하며 또한, 매우 호평을 받고있는 성공적인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레미제라블 등이 있습니다. 연기하며 경력 내내 후보에 올랐으며 여러 상들을 수상했습니다. 연기 경력 외에도, 그녀는 환경에 대한 옹호 활동으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다양한 자선 단체에 참여하며 다양한 원인에 대한 인식과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그녀만의 플랫폼을 사용했습니다. 벤 역을 맡은 로버트 드니로는 미국의 배우이자 제작자이며 감독입니다. 그는 세대에서 가장 위대한 배우들 중 한 명으로 여겨지며, 두 번의 아카데미상, 골든 글로브상, 그리고 미국 배우 조합상을 포함한 그의 작품으로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1960년대 후반에 연기 경력을 시작하여, 미운 거리, 대부, 택시 운전사와 같은 영화에서 그의 역할로 빠르게 인정을 받았습니다. 고전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배우로서의 일 외에도 그는 제작과 감독에도 도전을 했습니다. 제작사 트리베카 프로덕션을 설립하여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많은 성공적인 영화와 TV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 그는 영화 산업에 대한 그의 공헌을 인정받았고, 그의 작품으로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감상평

2015년 낸시 마이어스 감독의 코미디 드라마 영화로, 로버트 드 니로와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은퇴한 70세의 홀아비 벤이 쥘 오스틴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스타트업의 시니어 인턴이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벤과 주릇 사이에 전개될 것 같지 않은 우정에 대한 마음이 따뜻해지고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연령차별과 성 역할, 일과 삶의 균형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드니로는 스타트업의 혼돈 속에서 이성의 목소리이자 고요한 목소리인 매력적이고 현명한 노장 벤 역으로 훌륭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해서웨이 또한 일에 중독되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CEO로서 그녀의 경력과 가족 생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조연 출연진들도 환상적인데, 특히 벤의 사랑의 관심사를 연기하는 르네 루소와 줄스의 직우너 중 한 명을 연기하는 앤드류 라넬스가 그렇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영화는 여러분의 얼굴에 미소를 남길 유쾌하고 기분 좋은 영화입니다. 전형적인 직장 코미디와는 다른 신선한 변화이며, 경험의 가치와 일과 삶의 균형의 중요성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는 모든 사람들이 인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현대 직장과 세대 간 멘토링의 가치에 대한 신선한 시각을 제공하는 즐겁고 따뜻한 영화입니다.여러분을 웃게 하고, 울게 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남길  훈훈한 코미디 드라마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반응형

댓글